티스토리 뷰

가방 꿈해몽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가방사는꿈 한꺼번에 알아보자

가방꿈은 다양한 의미가 숨겨져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재산과 지위를 의미합니다. 재산을 모을 수 있는 길몽일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더불어 가방꿈의 해몽은 정신 상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가방에 담겨져 있는 내용에 따라 정신 상태의 좋고 나쁨에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가방을 구입하는 꿈

 

새 가방을 구입하는 꿈은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새 가방을 구입하거나 가방을 교체하는 꿈을 꾸면, 일이 성사되어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방을 도난당하는 꿈

 

당신에게 임시 수입이 생기거나 급여가 인상되는 등 현실적인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나타냅니다. 무심코 산 복권이 당첨될 지도 모르겠네요. 

 

*가방의 내용물이 텅 비어 있는 꿈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가방은 실망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교제할 생각이었는데 취소 되어버려 실망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우울한 상태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화려한 가방의 꿈

 

화려한 가방을 가진 꿈은 외모나 외형만을 너무 신경 써서 생활이 막혀 버릴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특히, 돈에 대한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빚을 지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가방을 주운 꿈

 

누군가가 떨어 뜨리거나 잃어 버린 가방을 당신이 주웠다면 재물운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주운 가방 안의 내용물이 귀중품이었다면 당신에게 크게 중요한 소식이 올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가방에 짐을 포장하는 꿈

 

자신의 손으로 필요한 물건을 가방에 포장을 한 경우 당신의 운이 상승할 것을 나타냅니다.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자식을 낳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방을 선물 받는 꿈

 

자신 이외의 누군가로부터 가방을 선물 받았다면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될 것을 나타냅니다. 아주 좋은 형태로 경제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낡고 더러운 가방 꿈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낡아 있거나 더러운 가방은 당신이 경제적으로 곤궁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소간의 낭비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그 날을 대비하여 저축을 하는 방법도 좋을 것입니다. 

 

*가방이 손상되는 꿈

 

바닥에 떨어 뜨리거나 손잡이가 빠져 버리는 등 가방이 망가져 버리는 경우에는 노력을 거듭해 손에 넣은 것을 결국 잃어 버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가방이나 가방 지퍼 부분이 손상되어 제대로 닫히지 않게 되면, 대인 관계에 대한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재물운의 저하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잃어버린 가방을 찾는 꿈

 

어딘가에 잃어버린 가방을 찾는 경우에는 사태의 호전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하더라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방이 더러워지는 꿈

 

진흙이 튀기거나 하는 등으로 가방이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당신의 재물운이 하락할 것을 암시합니다. 경제적으로 곤궁한 상태가 될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