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운이 겹치는 해에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 1위는?


우선 1,000명에 대해 "액운이 겹치는 해에 불행한 사건이 발생 했습니까?"라고 물어 보면 "YES"가 32.2 %.나 차지합니다. 3명 중 1명 이상의 비율로 올해에 비극적인 장면을 경험했다는 것인데요. 의외로 높은 비율입니다.

3명에 1명이라면 자신이 포함되어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거 같아 걱정인 사람도 있겠는데요. 

그럼 그 3명 중 1명의 사람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불행을 겪고있는 것일까요?





● 불행한 일 3위 : 실업과 직업 문제


실제로 일어난 불행한 사건을 조사한 결과, 8.8 %가 선택한 불행한 일 3 위를 차지한 것은 '실업과 직장 문제'입니다. 

구체적인 경험으로는 "업무상 고객의 감소 '라는 사람도 있고, '직장의 파산'이라는 남성도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액운이 겹치는 해라면, 일 문제는 무척 조심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에서 갑자기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지도 모르는 것에 대비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할 지도 모릅니다. 



● 불행한 일 2위 : 인간 관계의 문제


이어 불행한 일 2위를 달리고있는 것은 11.4 %가 뽑은 '인간 관계의 문제"였습니다. 

"부모와의 관계가 악화됐다"등 사적인 관계, 또는 "인간성에 문제가 있는 상사와의 문제"라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본래 액운이 겹치는 해는 몸에 변조가 발생하기 쉬운 시기라는 설도 있지만, 인간 관계라는 삶에 얽힌 문제를 겪은 사람도 적지 않았다는 군요. 

같은 문제를 겪고도 액운이 겹치는 해에 일어나면 "아 ~. 액운이 겹치는 해의 탓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도있을 것 같네요.





● 불행한 일 1 위 : 큰 병이나 부상


그리고 최악의 1위를 차지했던 13.4 %가 뽑은 '큰 질병이나 부상"을 들 수 있습니다.

"인플루엔자에 2 번 걸렸다." "수술이 필요한 정도의 병이 생겼다.'라는 말들도 있었습니다. 

역시 옛날부터 액운이 겹치는 해는 몸에 변조가 일어난다고 하기 때문에 부상이나 질병을 겪을 수가 있겠지요.

자신뿐만 아니라 불행한 일을 겪은 사람들하고의 만남을 가질 때 배려하는 마음으로 대해주면 좋을 듯 합니다.



● 불행한 해에 연애 문제도 발생하기 쉽다.


또한 이번 조사에서는적지않은 비율인 10.0%가 연애 문제에 좋지 않은 일을 경험했다고 말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오랜 교재를 하다가 하필이면 올해에 이별했다.'라는 38 세 여성과 "생각 해보니 액운이 겹치는 해에 이혼했다 "는 36 세 여성도 있었습니다. 

분명히 "액운이 겹치는 해"는 연애를 파괴하는 파워가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커플 중 하나가 올해 액운을 맞이하고 있다면, 예년보다 신중한 행동을 하는 편이 안심일 것입니다.

"건강을 해치지 쉽다.'라는 옛부터 전해지는 비극 외에도 다양한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더군요. 

지나치게 액운을 무서워 할 필요는 없지만 약간의 마음가짐을 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