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송금 수수료 모든 은행 수수료에 대해 살펴보자
우공이산이란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어리석은 늙은이가 한 작은 행동이 산을 뚫어 길을 만들었다는 말인데요. 자그마한 일들이 모여 큰 보탬을 줄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은행 수수료가 비록 적은 돈이긴 하지만 조금씩 아끼다 보면 생활에 더 필요한 자금을 모을 수 있지 않을까요
사람들은 큰돈은 소중하게 생각하지만 적은 돈은 별생각없이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수료 500원의 가치라고나 해야 할까요.
모든 은행의 수수료를 홈페이지를 방문하며 다 비교하는 일은 너무 번거로운 일입니다. 이것을 한꺼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곳이 바로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입니다.
메인을 보면 정확히 알 수 있게 정 중앙에 은행별 수수료 비교라는 메뉴가 자리잡아 보여지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려면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야겠죠.
왼쪽 메뉴를 보면 여러가지 수수료에 대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거기에서 자신이 알고 싶은 수수료를 선택하고 살펴보면 됩니다.
역시 가장 궁금한 것이 모은 은행별 수수료 비교겠죠. 은행수수료를 눌러보면 자신이 알고자 하는 은행들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은행별 수수료뿐만이 아니라 자금을 빌렸을 때 수수료도 은행별로 나와 있는데요. 조금씩은 다른 수수료율을 살펴보실 수가 있습니다.
주로 이용하는 은행이 아니더라도 나중에 이용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정보를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있네요.
해외에 송금할 때 수수료 또한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것 또한 자세하게 은행별로 검색해서 살펴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시간을 낸다면 궁금한 사항들이 풀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