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피는 여자들의 특징과 행동 패턴 알아보기


바람피는 여성들은 여러가지 특징들로 분류될 수 있는데요. 일단 취미나 취향이 수시로 변하고 한 가지 일에 싫증을 잘 내는 성향이 있습니다. 항상 애인이 있고, 매력적인 남성이 발견되면 그녀들은 즉시 갈아타는 나쁜 성격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여자들은 거짓말을 능숙하게 하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언제나 약속을 정하려 해도 항상 바쁘다는 핑계를 대는 것을 반복하는 특징이 있다고 하네요. 항상 상대를 찾는 사람은 결혼해도 바뀌지 않습니다. 



모든면에서 뛰어난 팔방미인의 경향을 지닌 사람은 특히 다른 남자들의 대시를 많이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불어 그러한 요구에 거절을 잘 못하기도 합니다.



지나치게 자신의 외모나 모습에 신경을 쓰기도 합니다. 격에 맞지 않는 명품을 구입하거나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항상 자신의 옷에 걱정을 하는 여성은 남성들의 시선을 받고 싶다는 희망을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저항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그러한 장소를 즐기기도 합니다. 사람은 스킨쉽을 많이 할수록 긴장감이 풀려 친근감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바람피는 여성들은 이러한 터치를 많이하면서 남자들의 심리를 잘 이용할 줄 압니다. 



남자와 단 둘이 있는 것에 대해 저항감이 없는 여성의 위험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스럼없이 남자 혼자 있는 집에 놀러간다거나 둘만의 장소를 즐긴다면 한 번쯤은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이성과의 교우관계가 많은 여성을 주의해야 합니다. 친구가 많을수록 모임이 많고, 친구들과 같이 이성과의 만남과 교류의 기회가 많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의 기회가 많은 모임을 가질수록 바람을 피울 기회가 많아진다는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바람피는 여성들의 특별한 행동 패턴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대체적으로 스마트폰의 통화에 대한 비밀이 많아진다거나, 그럴듯한 이유를 말하고 외출이 늘어나거나, 옷을 사는데 비용이 많이 늘어나거나 액서사리가 많이 는다거나, 취미나 취향이 갑자기 바뀌거나, 말할 때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 하지 않는다거나, 집에 바래다 주는 것을 싫어하는 등의 행동을 보일 때 바람 피는 것에 대한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