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발렌타인데이 인기 선물

두루정 2017. 2. 15. 10:05



발렌타인데이 인기 선물



남자들에게 주는 발렌타인 선물은 역시 실용적이고 실제로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이 만족감을 더해줍니다. 남자 친구가 고등학생이거나 대학생일 경우에 따라서 기뻐하는 것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등학생, 대학생들에게 각각 선물하면 환영받는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 고등학생


고등학생들의 일상 생활은 공부와 동아리(스포츠) 활동이 주를 이룹니다. 그렇기때문에 고등학교 생활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고등학생의 경우】


- 머플러

- 장갑

- 손수건

- 스포츠 타올

- 가방

- 문구

- mp3, 음악 선물


머플러와 장갑은 단골 중의 단골 선물 목록이네요. 추운 계절에 그녀가 준 머플러 나 장갑은 남자들에게 좋은 느낌을 남겨 줍니다. 손수건이나 스포츠 타올 등도 그녀에게서 받은 것은 사용하고 있어 기쁜 마음을 갖게 하구요.


또한 문구는 직접 공부 하는 중에 사용하는 것들로 마련해 주면 됩니다. mp3나 자신만이 선곡한 음악 선물은 깊은 인상을 만들어 주지요.





[대학생의 경우】


- 머플러

- 장갑

- 키 케이스

- 지갑

- 액세서리

- 손수건



【3 학년 ~ 4 학년의 경우】


- 넥타이

- 비즈니스 가방


기본적으로 기능적이고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물건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지만, 3~4학년은 발렌타인 시기가 되면 취직 활동이 시작되기 때문에 취업이나 사회인이 되어도 유용한 물건을 주는 것이 무척 만족감을 더해 줍니다.


그녀가 선물 해준 것을 간직하고 취업이나 일을 하는 것은 매우 기분 좋은 일이니까요.


+ α로 추천



남자 친구에게 손수 해주면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포장을 더하면 기쁨을 배가 시킬수 있습니다.


메시지 카드를 더해 사랑의 감정을 전해 보세요. .


남자 친구와 선물해준 초콜릿을 함께 먹으면 같이 있는 시간이 매우 의미있게 다가올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