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

두루정 2017. 2. 18. 19:00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



남자들은 여자들의 어떤 이미지를 좋아할까요? 

여성들이 감성적인 측면을 중시한다면 아무래도 남자들은 시각적인 측면을 우선시합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는 말은 너무 광범위합니다. 

남자들에 따라 각양각색이기 때문이죠.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이렇습니다.

여자의 밝고 활달한 성격은 좋아하지만 너무 나대는 것은 싫어합니다. 

설치는 여자는 질색을 하는 경우가 많죠. 명품 걸치고 다니는 여자 좋아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남자가 편하고 단정한 차림새의 여자를 좋아하죠. 





긴 생머리를 나풀거리는 여자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꼭 긴 생머리 스타일만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체적으로 많이 곱슬거리는 머리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머리 길이나 스타일은 대중이 없습니다. 남자들에 따라 천차만별이지요.

특히 화장을 진하게 한 여자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좋아하지 않습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을 더 좋게 본다고 할까요.





더불어 남자들은 가식적인 모습을 보이거나 인공적이 모습도 싫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자기 애인이나 배우자가 더 예뻐진다고 하더라도 대개는 성형 같은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곱슬머리도 뭔가 가공을 가한 파마머리처럼 생각되기 때문에 좋지 않게 생각하는 것이구요. 

진한 화장이나 화려한 의상도 본바탕을 가려버려서 가식적인 느낌을 가지구요.





얼굴이 예쁘면 모든 것을 용서할 수 있다는 말도 틀린 말입니다. 물론 여자를 처음 볼 때 얼굴이 예쁘면 호감을 가집니다. 하지만 사귀다가 스타일이 좋지 않다든지 성격이 나쁘다든지 하면 싫어지게 됩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이 보기에 산뜻해 보이고 깔끔하면 얼마든지 평범한 얼굴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너무 뚱뚱한 체형의 여자는 싫어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마른 여자 또한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살짝 살이 찐 여자를 선호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각가의 기준이 있어서 평균적인 호감의 여자 스타일만 말씀드릴 수 있는 거죠.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비싼 옷들이 아니더라도 스타일 좋게 잘 입는 여자, 남자를 편하게 해주는 여자 등등 

너무 남자 기준으로만 살펴본 것 같습니다. 

개성 없이 두루뭉술한 성형 미인이 되지 말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꾸어 간다면 남자들 누구나 다 좋아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