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과일꿈해몽 의미 알아보기

두루정 2017. 4. 18. 17:51


과일꿈해몽 의미 알아보기


사과를 먹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길몽 중에 길몽을 의미합니다. 새빨갛고 신선하고 큰 사과는 미래에 일어날 행운의 크기를 상징하기도 한다네요. 만약 나무에 달려있는 사과를 먹으면 연애에 대한 운이 상승한다고도 합니다. 하지만 사과가 썩어 있거나 아직 덜익은 풋사과나 떨어져 있는 사과를 주워 먹는 등의 꿈이라면 연애운의 하락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사과를 전달하는 꿈'이라면, 상대도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사과를 건네받는 꿈이라면, 곧 그 사람과 친밀한 관계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먹는 꿈은 애정 운과 연애운이 상승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때 딸기의 크기와 신선도, 맛이 좋을수록 당신이 좋아하는 이성과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이어져 있는 체리의 꿈은 사랑에 진전이 있을 것을 암시하고, 수박을 먹는 꿈은 자신의 신체에 이상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에 이상 조짐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바나나는 물질에 대한 욕구나 성욕을 상징합니다. 꿈속에서 바나나를 먹는다면 그 욕구가 충족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부패된 바나나를 먹었다면 사랑이 결실없는 결과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도 합니다. 



귤이나 레몬을 먹는 꿈은 병에 걸리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특히 감기같은 질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파인애플을 먹는 꿈도 특히나 감기에 걸릴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포도를 먹는 꿈은 환경의 변화가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전직이나 전근, 부서가 바뀌거나, 이사를 가게 되는 등 자신을 둘러싼 주변이 달라진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감을 먹는 꿈은 병이 나거나 건강이 좋아지지 않을 것을 드러내교, 배를 먹는 꿈은 부부 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한다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나무에 여물고 있는 빨갛고 둥근 열매의 꿈은 애정 운이 상승될 것을 알려줍니다. 또한 열려 있는 열매를 먹는다면 당신이 하고 있는 사랑에 큰 진전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과수원에 많은 열매가 여물고 있는 꿈은 당신의 인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우리집 정원에 열매가 풍성하게 여무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한다고도 하네요.



사과를 먹는 꿈은 소원 성취의 아주 길몽이라고도 하지만, 만약 연애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그 사랑을 성취할 가능성이 높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잡학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차 선택에 실패하지 않는 요령 3가지  (0) 2017.04.27
박쥐꿈 해몽보기  (0) 2017.04.20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4.14
계란꿈해몽 풀이보기  (0) 2017.04.12
사과태몽 의미 알아보기  (0) 2017.04.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