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계란꿈해몽 풀이보기

두루정 2017. 4. 12. 02:48


계란꿈해몽 풀이보기


꿈속에 예쁜 색깔, 모양이 좋은 계란이 나온 꿈은 연애운이 상승할 조짐입니다. 이성 친구가 없다면 새로운 기회가 생겨 이성을 만날 수 있고 교재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교재를 하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구체적으로 결혼 이야기가 진행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달걀을 받는 꿈은 행운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만약에 황금알을 받았다면 해몽에서의 최대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달걀을 받는 사람이 중요한데요. 



만약 이성으로부터 계란을 받았다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의미할 수 있으며, 직장 상사로부터 받은 경우는 일적인 면에서 성공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스스로 계란을 사거나 사거나 찾는 꿈은, 자신의 잠재력 속에 담겨 있었던 재능을 발견한다라는 의미입니다. 달걀을 발견한 갯수가 많을수록 잠재적 능력이 큰 것을 암시합니다. 




계란을 많이 구입했다면 자신의 운이 상승해서 큰 행운이 올 것을 가르쳐 주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요리를 하기 위해 스스로 계란을 나누어 주는 꿈을 꾼 경우는 자신의 부족함과 실수로 미래의 가능성을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좀 더 발전할 것을 생각한다면 유연한 사고를 지녀야 합니다.



만약 계란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줄 때, 생각지도 못한 물건이 나왔다면 자신에게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하나의 달걀을 깨뜨렸을 때 노른자가 두개가 있을 경우는 행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계란이 손에서 떨어져 깨지거난 금이 생긴다면 자신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스스로 계란을 요리하고 그것을 먹고 있다면,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문제에 부딪힐 수 있고, 그 문제를 정면으로 마주한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또한 계란 요리를 맛있게 먹고 있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하고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만약 조리하지도 않은 날달걀을 먹었다면 컨디션 불량이나 영양 부족을 의미한다고도 합니다.



달걀을 특정한 동물이 품고 있는 꿈을 꾼 경우는 지금은 아닐지라도 앞으로 자신에게 유익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 이 꿈을 꾸면 결혼운이 생길 수 있고, 결혼을 이미 한 사람인 경우는 임신할 가능성을 드러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