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두루정 2017. 4. 14. 13:58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꿈속에 아버지가 나오는 꿈은 충고와 경고, 보호 등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의지력이 약해 사회적 평가가 낮다는 의미이고, 그에 대해 아버지가 자립하라는 충고로 볼 수 있습니다. 아버지에게 사랑 받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자신이 아버지처럼 될까봐서 불안해 하는 마음이 꿈속에 나타난 경우라는 해석도 있네요. 




반면에 여성이 아버지가 나오는 꿈을 꾼 경우는 이상적인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가 돌아가시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이 아니고 부모로부터 자립을 의미하며, 부모에게 의존하는 것으로부터 스스로 혼자서 생활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해석된다고 하네요. 



부모가 고령이거나 질병을 앓고 있는 경우는 부모님을 걱정하는 생각이 꿈속에서 부모님의 죽음을 미리 경험함으로써, 실제 죽음의 불안감을 완하시키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도 합니다.



아버지가 꿈속에 돌아가시는 꿈은 보통 자립의 표현이라고 해석합니다. 또한 아버지의 건강을 걱정하는 생각과 어머니의 사랑을 독점하고 싶은 어머니 사랑을 바라는 심정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아버지에게 구타를 당하는 꿈은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권력과 위압감으로부터 억제되어 있던 것에 대해 저항하고 반항하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누구한테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살아가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어머니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은 애정과 사랑을 요구하는 의미이며 어머니에게 지원과 도움을 받고 싶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하고 외로운 상태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미소를 짓고 있는 꿈은 자신의 불규칙한 생활과 건강 상태에 대해 경고를 하는 암시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신의 생활을 돌아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을 꾼 경우는 자신이 자립을 하고 싶고 누구한테도 방해받지 않다는 생각이 꿈으로 드러난 것이라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아버지의 사랑을 더 받고 싶다는 생각과 어머니의 질병과 건강을 걱정하는 생각이 꿈으로 표현됐다고 보는 견해가 강합니다.



부모가 싸우는 꿈을 꾼 경우는 길몽과 흉몽으로 동시에 해석되기도 하는데요. 일단 좋은 의미로는 지금 당신이 놓여 있는 두가치에서 갈등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놓여져 있는 상황을 다양한 관점에서 냉정하게 생각해 운의 상승 기회를 붙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나쁜 의미로는 상반된 두가치에서 너무나도 혼동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가지 판단을 결정하지 못해 괴로움을 겪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연애운은 상대방과 갈등을 일으켜 문제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해석이고, 재운은 큰돈을 벌려고 권력이나 재력을 가진 사람과 가까워지려고 하나 좀처럼 일이 안풀리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잡학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쥐꿈 해몽보기  (0) 2017.04.20
과일꿈해몽 의미 알아보기  (0) 2017.04.18
계란꿈해몽 풀이보기  (0) 2017.04.12
사과태몽 의미 알아보기  (0) 2017.04.08
케이뱅크 오픈 가입 장점보기  (0) 2017.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