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박쥐꿈 해몽보기

두루정 2017. 4. 20. 17:05


박쥐꿈 해몽보기


어둠 속에서 빠르게 날아다니는 박쥐를 꿈속에서 잡았다면 자신에게 행운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자신에게 어려움이 생기고, 불행이 온다해도 그 사태를 좋은 쪽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박쥐를 먹고 있는 꿈은 박쥐의 에너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는 암시입니다. 




박쥐를 먹는 것은 불운과 불행을 기꺼이 수용하고 어떤 역경과 어려움이 닥친다해도 부정적인 환경을 바꾸어 행운을 손에 쥔다는 의미입니다



박쥐 떼가 날아다니는 것을 꿈속에서 봤는데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위헝한 사건이나 재수가 없는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운이 나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것이죠. 



박쥐 떼가 조용히 멈추어 있거나 불쾌한 인상을 받지 않는 꿈이라면 자신의 잠재의식으로 인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가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지 속에서 기회를 잡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행운의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박쥐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부상 등에 주의를 하라고 꿈속에서 경고를 주는 것입니다. 갑자기 박쥐가 날아와서 무는 꿈은 돌발적인 사고에 주의하도록 경고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박쥐에 물림으로써 두려움을 느끼는 꿈은 인간 관계에서 인간관계에서 상대방에 대한 불안감과 불신을 갖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더불어 박쥐에게 물렸는데도 공포감도 없고 고통도 느끼지 않는 꿈이라면 자신이 정신적으로 매우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어려움이 와도 강한 정신력과 힘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박쥐에게 피를 빨리는 꿈을 꾼 경우는 컨디션이 무너지거나 불상사가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계속해서 피를 빨려 쓰러져 버리는 꿈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박쥐에게 피를 빨려도 컨디션에 이상을 느끼지 않으면, 기력과 체력이 향상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남성이 박쥐에게 피를 빨리는 꿈은 연애를 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이성과의 연애를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쥐를 혐오감을 가지고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불편하게 느끼고 있는 상황을 벗어난다는 의미입니다.



동굴에서 힘차게 박쥐가 튀어 나오는데 싫은 느낌이 없었다면, 불쾌하다고 느끼는 일에서 해방되어 정신적으로 여유가 온다는 암시입니다. 반면에 동굴에서 박쥐떼가 나오는 꿈이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재난이 올 것을 드러내 준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조심을 요하는 행동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잡학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4.28
중고차 선택에 실패하지 않는 요령 3가지  (0) 2017.04.27
과일꿈해몽 의미 알아보기  (0) 2017.04.18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4.14
계란꿈해몽 풀이보기  (0) 2017.0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