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사과태몽 의미 알아보기

두루정 2017. 4. 8. 14:46


사과태몽 의미 알아보기


꿈 속에서 사과 나무를 보는 것은 재산을 손에 넣을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운도 높아지기 때문에 짝사랑을 하고 있거나, 교재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결실을 맺어 결혼 이야기가 구체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과 나무에 열매가 많이 매달려 있다면 이성과 만남의 기회가 많아지고 상대방에게 고백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열매가 너무 많이 달려서 가지가 부러지는 꿈이라면, 자신 두변에 유혹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단호하게 유혹을 물리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단단히 해야 합니다. 



나무에 달린 사과가 떨어진다면 연애에 관한 어떤 위험 신호가 왔다는 의미입니다. 연애를 할 때 이기적인 행동을 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을 해야 위험을 멀리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매우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는 사과가 나온다면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썩거나 시들해진 사과를 본다면, 연애운도 시들어 버릴 것을 의미합니다. 




교재를 하고 있는 상대가 있다해도 이별의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이 하강 곡선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사과가 충분이 맛이 좋게 여물어 있는 꿈은, 사업과 연애운도 상승하며 가정사도 원만하게 이어진다는 꿈을 암시합니다. 



벌레에 먹혀버린 사과가 꿈에 나타난다면,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누군가가 빼앗아 갈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사과를 맛있게 먹고 있다면 경제적인 안정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행운이 당신에게 다가올 것을 뜻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과가 아직 덜익어서 맛이 없는 사과를 먹는 꿈은, 자신의 미숙함으로 인해 이성과의 교재가 어려움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사과를 이성과 나눠서 먹고 있다면, 그 사람과의 교재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사과를 먹고 있는 모습이 싫게 느껴지거나, 억지로 먹고 있는 모습이라면 당신은 애정에 굶주려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 상태가 더욱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과를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미 상대가 있는 이성을 좋아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시적 감정만으로 행동하면 결국 모든 것을 잃어버릴 지도 모르니 자제하는 행동을 해야 합니다.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 사과가 나무에 주렁렁 열려 있다면 쌍둥이 가능성이 많고, 영특하고 재능이 많은 자식을 얻을 것으로 풀이됩니다. 과일 나무 아래에 사과가 잔뜩 쌓여 있는 꿈은, 아들을 낳는 태몽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아들이 자라면서 부모의 맘고생을 시킬 수도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사과 꿈 중에서 가장 좋은 꿈은 탐스렇게 익은 사과를 누군가와 사이좋게 나눠먹는 꿈은 자신에게 복과 행운이 들어올 길몽중에 길몽이라고 해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