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학정보

비꿈 해몽 알아보기

두루정 2017. 4. 28. 21:29


비꿈 해몽 알아보기

기본적으로 비가 오는 꿈은 행운, 번영, 장애를 의미합니다. 비가 그치는 꿈을 꾼 경우, 계속 내리고 있던 비가 그치고 푸른 하늘이 펼쳐지는 꿈은 지금까지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지 않던 일들이 지속되왔던 분들도 호전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비가 갠 뒤의 무지개를 본 꿈은 행복을 상징합니다. 비가 그치는 꿈은 상황이 호전되는 것을 드러내는데, 비 그친 뒤의 무지개를 본 꿈은 더 극적인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비가 내리는 가운데 우산을 쓰고 있는 꿈은 당면한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우산을 쓰고도 비에 젖는 꿈은 피할 수 없는 문제가 나타날 조짐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비를 피하는 꿈은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지금은 힘들지도 모르는 상황일지라도 결국은 호전되는 쪽으로 나아갈 것이니, 자신을 믿고 계속 전진해 나갈 것을 권해 드립니다. 




비에 옷과 신발이 젖어 버리는 꿈은, 중병을 앓는 정도는 아니지만 이대로 무리를 하게 된다면 건강이 악화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어떤 질환이 몸 속에 숨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드러낸다고 하네요. 



빗속을 달리는 꿈이나 빗속을 걷는 꿈은 자신의 앞길에 시련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주위의 경치가 보이지 않을 정도의 폭우 속을 달리는 꿈이라면, 닥치는 시련이 견디기 어려운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번개가 치고 비가 내린다면, 자신의 일이나 공부에 좋은 영향이 올 수 있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보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나아간다면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소나기를 보는 꿈은 근사한 행운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 맘을 먹었다면 지금이 최적의 시기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소나기는 쉽게 달구어지고 식어버리는 사랑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맑은 하늘에서 비가 오는 꿈은 당신이 자신감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이유로 인해 더욱 실패와 좌절을 겪게 될 것이라는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비구름이 인상적인 꿈은 어두운 앞날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일을 시작할 예정이라면 가능하면 멈추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집에 비가 새는 꿈은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지금까지 구축해 온 것들이 한꺼번에 무너져 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미연에 방지하는 행동을 준비해야 합니다.



세탁물이 비에 젖는 꿈이라면 자신에게 있는 문제가 더욱 악화되버릴 것을 드러내거나, 당신의 스트레스가 증가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늘에서 물건이 떨어지는 꿈은 예기치 못한 어려움이 갑자기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것을 드러내 준다고 하네요.


'잡학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차 선택에 실패하지 않는 요령 3가지  (0) 2017.04.27
박쥐꿈 해몽보기  (0) 2017.04.20
과일꿈해몽 의미 알아보기  (0) 2017.04.18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4.14
계란꿈해몽 풀이보기  (0) 2017.04.12
댓글